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분양중 | 물건지 | 지금이 적기다. 시흥시에 투자하라~!!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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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한솔블루옥션 작성일18-06-22 12:07 조회17,875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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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말 오랫만에 인사 드립니다.

그동안 잘 지내셨는지요??

~~~!!!

오랫만에 인사를 드리게 된 만큼 시흥에 관한 소식들을 간략하게 전해 드리겠습니다.

​우선 시흥시에 투자를 하셨던 투자자분들 지금 투자를 망설이는 투자자분들께 반가운 소식을 먼저 알려 드리겠습니다.

 

사통팔달 교통망

 

첫번째로 수도권 서남부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기대 속에

 

 

서해선(소사-원시) 복선전철(이하'서해선')이 본격적인 영업운행을 착수하며 그에 ​하루 앞선

 

06월15일 오후 2시 사업시행자인 이레일이 시흥시 소재 시흥시청역 인근에서 개통행사를

개최했다

2011년 착공한 서해선은 시흥시를 남북으로 관통해 부천소사에서 안산원시까지 연계되는

총 23.4Km 복선전철로 7년2개월간의 공사기간을 거쳐 06월16일 영업을 시작 했습니다.

​※ 서해선은 향후 북측의 대곡-소사선, 경의선 , 남측의 서해선(홍성~원시), 창항선 등과 연계되 서해축을

    형성하는 주요 철도간선의 역할을 할 것이며 안산선(4호선) 및 수인선, 신안산선, 월곶-판교선 등과

    환승을 통해 수도권 서남부 지역 철도 네트워크를 구축하고 경의선 연계로 남한과 북한을 연결하는 매우 

​     중요한 교통시설이 될 것입니다. ​

​◆ 소사-원시 노선도

 

이번 개통으로 시흥시청에서 부천과 안산까지의 통행 시간이 각각 15~20분,10~20분 정도 소요돼 통행시간이 55% 정도

단축 되는 효과가 있습니다.​

두번째로 신안산선(2023년 개통 예정)

신안산선은 안산에서 여의도(안산-시흥-광명-여의도-서울역)까지 43.6Km의 철도를 건설하는 민간 투자사업으로

총사업비3조4000억원 규모에​ 달하는 사업 입니다.

안산에서 여의도까지 당초 1시간이상 걸렸던 거리를 신안산선이 개통되면 30분대 진입할 수 있습니다.

신안산선 서해선 복선전철 소사-원시-대곡 복선전철과 함께 맞물리며 서해안권 교통편의 증진과 새로운 개발축을

형성하는 핵심 교통망이 될 것입니다.

서해선 복선전철은 2020년, 신안산선은 2023년 개통 예정 있습니다.

신안산선 복선전철 노선도

신안산선은 안산~서울역 구간을 연결하는 노선으로 안산(중앙동 및 선부지역)에서 서울도심을 30분대에 접근 가능한 중요노선으로 국토교통부에서 민자타당성 검토 중에 있습니다. 1단계 (안산~여의도) 구간까지 2014년 우선 착공을 목포로 추진되고 있습니다. 신안산선 개통시 안산과 서울의 접근성이 크게 향상되어, 수도권 서남부 지역 중심도시인 안산시의 위상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.

세번째로 월곶-판교선(2024년 완공예정)

​시흥시 월곶에서 시작하여 광명과 인덕원을 지나 판교까지 이어지는 노선입니다.

정부예상 100%로 진행되는 일반철도이기 때문에​ 진행 속도가 상대적으로 빠른 편이고 2019년 착공을 시작하여

2023년 완공예정 입니다.

서쪽으로는 수인선, 동쪽으로는 성남-여주복선전철과 연결되면, 여주-원주선과 함께

동서간선철도망 구축을 위한 핵심 사업 입니다.

동서간선철도망 구축 사업은 말 그대로 국토의 동과 서를 잇는 고속철도망을 구축하는 사업 입니다.

월곶-판교선 일반열차의 평균이동속도는 시속71.04Km, 급행열차는 시속107.65Km의 속도로

인천 송도역에서 판교까지 약30분으로 단축될 것으로 보입니다.

​◆월곶-판교 노선도

월곶~판교, 신안산선 복선전철 노선도. © News1

현재 시흥을 기점으로 현재 운행중인 ​서해선(소사-원시)과 2023년 개통 예정인 신안산선, 2024년

개통 예정인 월곶-판교선에 대하여 노선도와 함께 간략하게 말씀을 드렸습니다.

다음 시간에는 시흥시 택지지구 대하여 정보공유를 해 드리겠습니다.​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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